Highlights

Quality analysis and calibration automation in industrial setting

Fortune 500대 기업의 90%가 사용하는 솔루션입니다

Fortune 500대 기업의 90% 이상이 세일즈포스를 사랑하는 이유는 세일즈포스가 고객 관리부터 마케팅 자동화, 분석, 보고서 작성 등 다양한 업무를 하나의 통합 된 플랫폼에서 수행하여 업무 효율을 향상하고 성과를 최적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클라우드 기반이기 때문에 데이터 접근성을 향상하고 실시간 업데이트는 물론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즉각적으로 엑세스할 수 있습니다.

A-Z 고객 접점부터 구매 후까지 완벽하게 파이프라인을 관리합니다

세일즈포스는 고객의 전체 경로를 완벽하게 연결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판매, 서비스, 분석 등 모든 단계에서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서 시작하여 판매로 이어지고, 거래 이후에도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지원합니다. 이 과정에서 세일즈포스는 데이터를 중앙에서 관리하고 고객 상호작용을 실시간으로 추적합니다. 이렇게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개인화된 마케팅, 판매 추적 등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추출하여 고객과의 강력한 연결을 구축하고 기업의 효율성과 성과를 향상합니다.

비즈니스 목적에 따른 Application 서비스 구축 및 확장이 용이합니다

세일즈포스는 고객 경험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상호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를 세세하게 이해하고 개선합니다. 먼저, 마케팅 단계에서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개인화된 캠페인을 구축하여 관심을 끕니다. 판매 프로세스에서는 리드 추적과 거래 관리를 중앙에서 효과적으로 처리하며, 서비스 단계에서도 문의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합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실시간 데이터 업데이트와 분석을 통해 고객의 행동을 이해하고 예측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일즈포스는 이렇게 고객 여정을 완벽하게 관리하여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최적화합니다.

Features

판매의 실적을 높이는 Sales Cloud

세일즈 클라우드는 디지털 세일즈 프로세스 혁신을 위한 핵심 서비스로 판매 자동화를 통해 리드 관리 및 추적, 견적 작성 등을 자동화하여 세일즈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함께 데이터 기반 예측 분석으로 판매 기회를 최적화합니다. 세일즈포스의 다른 클라우드 솔루션과 통합하여 판매 성과를 높입니다.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Service Cloud

세일즈포스의 서비스 클라우드는 고객 스스로 처리하는 셀프 서비스부터 상담이나 필드 서비스까지,모든 서비스 영역의 혁신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고객은 웹, 소셜 미디어, 이메일, 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연락할 수 있고 일괄 된 경험을 제공받습니다. AI 및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지능적으로 문의내용을 분석하고 최적의 답변과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로 작업을 효율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클라우드에서는 상담사를 위한 모든 고객 정보 및 상호 작용 기록을 통합적으로 관리하여 고객에게 개인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 솔루션, Marketing Cloud

세일즈포스의 마케팅 클라우드는 멀티채널 통합, 고급 데이터 분석과 인공지능 활용, 강력한 자동화 기능, 실시간 모니터링 및 인사이트 발굴을 통해 CRM 관리는 물론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합니다. 다양한 마케팅 채널의 데이터를 통합하여 개인화 마케팅 전략을 구현할 수 있고, 솔루션에서 제공하는 자동화 기능으로 쉽고 빠르게 작업을 최적화합니다.

Experiences

Use Cases
아파트 분양 서비스를 모바일로 처리하여 보다 쉽고 편리 처리 (E건설사)
E사는 아파트 분양 관련 기능을 홈페이지, 콜센터, 모바일에 이르는 다양한 채널로 접수/처리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습니다. 고객은 초청행사 신청, 입주 예약, A/S신청, 서류 발급 등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A/S가 필요한 장소의 사진을 모바일로 전송하면 관리자는 담당자에게 보수 작업을 할당하고, 엔지니어는 현장에서 처리 결과를 공유하는 Mobility 업무 환경이 가능해진 것이지요. 또한 Paperless로 문서작업이 간소화 되어 업무 생산성이 향상되었고, 관리자가 아파트별 접수/처리 현황, 상담유형, 콜센터 접수/응대/처리 현황 등 다양한 정보를 리포팅 하고 분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pe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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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건일

그룹장

Enterprise Solution2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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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제원

팀장

SCM서비스1팀

고객 중심 금융 실현
초개인화 기반 맞춤형 상품, 서비스 제공
Plus
채널/마케팅 시스템
접점 채널 개선으로 금융 서비스 이용 편의 강화
Plus
복잡한 기술도 쉽게,당신의 비즈니스를 전문가와 함께 고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