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자동화와 지능화, 설비와 시스템을 연결하고 관리를 표준화합니다
스마트팩토리의 핵심은 자동화와 지능화를 조화롭게 결합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입니다. 자동화된 설비가 데이터를 생성하고 이를 지능화된 시스템에 전달하여 생산과정을 최적화하며, 데이터와 연결성을 표준화하는 것은 스마트 팩토리의 본질입니다. DiFlow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솔루션으로, 자동화와 지능화를 연결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데이터 및 연결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진정한 통합 스마트 팩토리를 구현하며, 생산 프로세스의 최적화와 효율성 향상을 지원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한 단계 높여줍니다.
시스템 간 직접적인 결합성을 낮추고 유연한 체계를 구축합니다
미들웨어 없이 직접 연결된 시스템은 시스템 간 의존성을 높이고 전반적인 경직성 증가를 야기하며, 경직된 시스템은 장애 전파의 가능성을 높이고 변경의 비용을 대폭 증가시킵니다.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산업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미래에 발생할 변경에 대응할 수 있는(Future-proof) 유연한 체계의 구축이 필수적입니다. DiFlow를 통해 시스템 간 변경 및 장애 영향도를 최소화하고 유연한 운영 및 관리 체계의 구축이 가능합니다.
폭 넓은 비즈니스 구현을 지원합니다
DiFlow는 어플리케이션 간의 중계뿐만 아니라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폭넓은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며, 기업이 현대적이고 경쟁력 있는 환경에서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다양한 시스템, 데이터 소스, 설비와의 연결을 통해 스마트 팩토리를 구축을 위한 다양한 기능과 유즈케이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DiFlow는 설비 제어 통신 연결, 데이터 수집을 위한 파이프라인 구축, 어플리케이션의 현대화, 공장 및 전사 통합 등 다양한 측면에서 데이터와 프로세스를 최적화합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미래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Features

DiFlow는 제조 자동화부터 경영 정보까지 폭넓은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수많은 시스템들의 연결을 포함하는 스마트 팩토리는 필연적으로 다양한 통신 방식과 프로토콜(Protocol)을 용인해야 합니다. 각 시스템의 추가적인 수정 없이 통신할 수 있도록 매개체의 역할을 수행하는 미들웨어로써 DiFlow는 제조에 필수적인 통신 방식뿐만 아니라 전사 경영정보 영역의 통신까지 지원하여 통합 영역을 공장 내부뿐만 아니라 전사 전반에 걸쳐 수직적이고 수평적인 확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DiFlow는 검증된 성능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데이터 유실을 방지하면서 강력한 성능을 탄력적으로 제공합니다. 초당 수만 건 이상의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전송하고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수천 개 이상의 연결된 네트워크에서도 효율적으로 작동합니다. 이 시스템은 전통적인 온프레미스 환경과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두 운영할 수 있으며, 다중 구조를 통해 성능과 안정성 요구 사항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합니다. 뿐만 아니라 투명한 실시간 로그 추적, 전송 확인, 재전송 기능 등을 통해 데이터 손실 가능성을 최소화합니다.

DiFlow는 사용자에게 웹 기반 관리 화면(GUI)을 제공하여 간편한 사용을 지원합니다.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를 추가로 구매하거나 복잡한 구축 작업 없이 통합된 관리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관리자들은 DiFlow의 관리 기능을 통해 시스템의 상태, 로그, 그리고 다양한 서비스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어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도 신속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DiFlow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설정 변경을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별도의 개발 과정이나 개발자의 도움 없이도 운영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최적화할 수 있으며, 시스템 변경 및 유지 관리에 대한 복잡성을 줄이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