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유틸리티 설비의 모든 데이터 및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하여 거버넌스를 확보하고 통합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가스/케이칼/초순수/전기 등의 공급물질 관리설비, 가스/오폐수와 같은 배출물질 관리설비, 공조/독성가스 감지/냉각수 등의 안전/품질 유지를 위한 환경설비 등 다양한 유틸리티 설비들의 기준정보, I/O 정보 및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하여 통합관리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델링 기법을 활용하여 데이터 수집, 가공, 저장할 뿐만 아니라 기업 내 다양한 시스템과 연계하기 위한 데이터 파이프라인 및 오케스트레이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중단 통합관제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위한 DevOps 환경을 제공합니다
유틸리티 설비의 이설, 철거, 변경, 추가 시 운영 서비스 중단 없이 통합관제시스템에 즉시 반영할 수 있는 CI/CD 환경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팩토리를 효율적으로 운용하기 위한 정보 수집 및 분석과 다양한 UI/UX 환경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알람 현황과 통계 정보를 명확하게 시각화하여 제공하며 여러 유형의 뷰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설비 제어, 탐색 및 UI 이동이 용이하도록 검색 및 필터링 기능을 제공하며, 각 설비의 화면 이미지를 벡터 이미지로 사용하여 확대해도 이미지가 깨지지 않는 각 해상도에 맞는 시각화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Features

데이터 표준 관리 시스템은 모든 설비의 I/O 데이터와 HMI TAG를 모델링하고, 관련 정보를 기반으로 한 태그 (HMI, OPC, RTDB 등)를 생성함으로써 데이터의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더불어 확보된 데이터를 운영 및 관리하며 업무 프로세스와 정보를 체계화하여 작업 이력, 승인, 변경 및 장애 이력을 추적할 수 있어, 책임 있는 운영 관리가 가능하며 우수한 운영 성과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설비 라이프사이클 전체를 표준화하고 자동화, 시스템화하여 데이터 기반으로 시스템을 통합 연계함으로써 DT 기반 자동화 체계를 완성합니다. 설비 데이터와 프로세스를 표준화하여 시스템화하고 다양한 분석 및 보고서 생성, 작업 관리 기능을 활용하여 설비 운영 및 관리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세부 기능으로는 실시간 모니터링 및 제어, 다양한 DT 시스템과의 연결, 각 데이터를 통계 기반으로 분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관리 체계 표준화를 통한 업무 효율화와 데이터 표준화를 통한 품질 확보, 그리고 데이터 분석 기반의 구축이 가능합니다. 또한, 프로세스의 표준화된 관리를 통해 장애 대응 및 검증 체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흩어져 있었고 작업자의 주관적인 판단에 의존하던 요소들(TAG, 소스, 문서, 설정 등)을 자동으로 표준화된 플랫폼에서 진행함으로써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휴먼 에러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