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더욱 혁신적인 AI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 지원이 가능합니다
생성형 AI 챗봇을 기반으로 AI 상담사는 이전 상호작용 기록 및 데이터를 학습하고 응용, 활용하여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보다 의미있는 상호작용을 유도할 수 있으며,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SK AX의 생성형 AI 기술 기반 AI 컨택센터를 구축하여 보다 개인화된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보세요.
고객 지원 업무 자동화를 통해 서비스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K AX의 AI 컨택센터 구축 시 각종 고객 지원 업무를 높은 수준으로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생성형 AI 챗봇 기반 인간이 수행하는 단순, 루틴한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고, 인간은 보다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업무에 집중하여 고객 서비스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간과 AI 상담사의 협업은 업무 효율 및 효과를 동시에 향상시켜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서비스 만족도 제고가 가능합니다
생성형 AI 챗봇을 기반으로 한 AI 컨택 센터는 고객의 언어와 의도를 보다 정확히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탑재한 AI 상담사는 고객의 질문을 빠르게 이해하고, 문제를 신속 정확히 해결해 고객 경험 개선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 설명 및 예약 문의 응대 등 고객 지원 담당자의 업무를 자동화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Features

개인화된 AI 상담사
고객 성향, 연령 등 고객 데이터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AI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I 상담사는 고객 문의 내용을 보다 명확히 이해하고 고객 요구사항에 맞는 답변을 작성 및 응대할 수 있으며, 기업에서는 CS 업무 효율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누적된 AI 컨택센터(AICC) 사업 경험과 노하우에 생성형 AI를 접목한 SK AX의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활용해 보세요.

데이터 분석 기반 상담 코칭
생성형 AI는 과거 상담 데이터를 분석해 상담 코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I 상담사는 과거 상담 내역, 녹취록 등 상담 사례를 분석하여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과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고객 요구 사항에 맞는 지원 해결책을 인간 상담사에게 제시합니다. SK AX의 생성형 AI 기반 상담 코칭으로 인간이 수행하는 심리 상담의 한계를 극복하고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 경험을 개선해 보세요.

상담 서비스 티켓 라이프사이클 간소화
생성형 AI는 고객 문의를 분류하고, 우선순위를 수립하여 상담 티켓 발행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상담 티켓에 대한 처리 패턴을 학습,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티켓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효율화해 CS 업무 편의성이 증진될 수 있습니다. SK AX의 생성형 AI 기술 기반 효율적인 상담 티켓 관리 시스템으로 직원들의 업무 프로세스 및 고객 지원 서비스 모두에 혁신을 일으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