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Quality analysis and calibration automation in industrial setting

더욱 혁신적인 AI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 지원이 가능합니다

생성형 AI 챗봇을 기반으로 AI 상담사는 이전 상호작용 기록 및 데이터를 학습하고 응용, 활용하여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보다 의미있는 상호작용을 유도할 수 있으며,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SK AX의 생성형 AI 기술 기반 AI 컨택센터를 구축하여 보다 개인화된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보세요.

고객 지원 업무 자동화를 통해 서비스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K AX의 AI 컨택센터 구축 시 각종 고객 지원 업무를 높은 수준으로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생성형 AI 챗봇 기반 인간이 수행하는 단순, 루틴한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고, 인간은 보다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업무에 집중하여 고객 서비스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간과 AI 상담사의 협업은 업무 효율 및 효과를 동시에 향상시켜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서비스 만족도 제고가 가능합니다

생성형 AI 챗봇을 기반으로 한 AI 컨택 센터는 고객의 언어와 의도를 보다 정확히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탑재한 AI 상담사는 고객의 질문을 빠르게 이해하고, 문제를 신속 정확히 해결해 고객 경험 개선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 설명 및 예약 문의 응대 등 고객 지원 담당자의 업무를 자동화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Features

개인화된 AI 상담사

개인화된 AI 상담사

고객 성향, 연령 등 고객 데이터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AI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I 상담사는 고객 문의 내용을 보다 명확히 이해하고 고객 요구사항에 맞는 답변을 작성 및 응대할 수 있으며, 기업에서는 CS 업무 효율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누적된 AI 컨택센터(AICC) 사업 경험과 노하우에 생성형 AI를 접목한 SK AX의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활용해 보세요.

데이터 분석 기반 상담 코칭

데이터 분석 기반 상담 코칭

생성형 AI는 과거 상담 데이터를 분석해 상담 코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I 상담사는 과거 상담 내역, 녹취록 등 상담 사례를 분석하여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과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고객 요구 사항에 맞는 지원 해결책을 인간 상담사에게 제시합니다. SK AX의 생성형 AI 기반 상담 코칭으로 인간이 수행하는 심리 상담의 한계를 극복하고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 경험을 개선해 보세요.

상담 서비스 티켓 라이프사이클 간소화

상담 서비스 티켓 라이프사이클 간소화

생성형 AI는 고객 문의를 분류하고, 우선순위를 수립하여 상담 티켓 발행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상담 티켓에 대한 처리 패턴을 학습,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티켓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효율화해 CS 업무 편의성이 증진될 수 있습니다. SK AX의 생성형 AI 기술 기반 효율적인 상담 티켓 관리 시스템으로 직원들의 업무 프로세스 및 고객 지원 서비스 모두에 혁신을 일으켜 보세요.

Expe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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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찬

본부장

전략사업1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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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병민

팀장

AICC 서비스팀

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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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us
IT
IT 품질관리 자동화
Pl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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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 AI 를 활용한 지능형 컨택센터(AI Contact Center)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