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AI Contact Center(AICC)를 대규모 투자없이 E2E(End to End)로 제공합니다
SK AICC는 기존 콜센터 시스템과 맞춤형으로 연동되며, SI 구축형 뿐만 아니라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그리고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까지 모든 형태의 AI 고객센터를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SK AICC 전문가와 함께라면 초기 솔루션 구축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도 안정적으로 맞춤형 AI 고객센터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As-Is를 분석하여 기 구축된 Call Infra 및 기간계 시스템과의 유연한 설계를 지원하며, Cloud 기반의 안정된 Call Infra 서비스도 제공해 드립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SKT 고객센터에서 검증된 AI 솔루션 및 운영 노하우를 바로 현장에 적용해보세요.
CCaaS(Call Center as a Service), SKT의 노하우를 담은 AI 고객센터를 구독형으로 지원합니다
기업별 업무 특성에 맞추어 최적화된 맞춤형 AICC 솔루션을 구독하세요. 컨택센터 콜 시스템부터 챗봇, 콜봇, 상담 Assistant, 상담 Analyzer 등 각 단위 요소를 선택적 또는 All in One 으로 손쉽게 원하는 기간과 수량 만큼 SaaS 구독 형태로 이용 가능합니다.
국내 최고 성능의 AICC 컨택센터로 고객 만족도가 향상됩니다
SK AICC 솔루션은 국내 최고 성능을 보유한 AI기술,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를 집약한 서비스 입니다. SKT 고객센터에서 이미 검증된 STT, TTS, TA, 콜봇, 챗봇을 바로 사용할 수있으며, 기능 고도화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높은 인식률과 Human-like 대화구사 기능을 기반으로 Self-Service 처리율을 높여 고객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사는 고객의 다양한 문의 내용을 사전에 인지하여 정확하고 빠르게 대응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Features

고객 상담은 다양한 채널(전화, 채팅, 이메일 등)에서 이루어집니다. SK AICC는 고객 상담 내역을 통합 관리하여 고객의 모든 상담 이력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러한 통합 Omni-Channel View를 통해 Customer Journey 전 영역에 걸쳐 AI 기반의 “가상상담”, “상담지원”, “상담분석”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또한, 어느 경로로 인입된 고객이든 통합적으로 상담이력을 제공하며, 상담사의 역량, 스킬에 맞춘 최적 라우팅 적용을 통해 고객의 문의 내용을 명확히 이해하고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I 콜봇과 챗봇이 단순 문의를 자동 처리하여 상담사에게 연결되는 인입 건수를 줄여 업무 부담을 감소시키며, AI가 통화 내용을 분석하여 필요한 정보를 자동으로 추천함으로써 상담사는 고객의 질문에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신뢰성 있는 답변 제공을 위해 Data 모델링을 통한 KMS(지식관리시스템) 검색, 상담요약, Hot 키워드 추출 등 AI 상담 지원 및 분석 자동화 기능도 제공합니다. 특히, 상담 처리 완료 후 제공되는 AI 자동 상담 요약기능은 상담원의 콜 후처리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하며, 컨택센터의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킵니다.

SK AICC는 고객의 상담부터 마케팅까지 특별한 고객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AICC를 처음 도입할 경우 즉시 생산성 향상이 가능한 AI 대체 가능 업무를 중심으로 지원드리며, 이후 상담사 지원 및 상담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마케팅 기획으로 확대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AI 챗봇, 콜봇을 활용하면 고객의 Self-Service를 강화할 수 있고 누적된 고객 센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Text Analytics, M/L 상담 분석을 진행함으로써 타겟 마케팅 및 개인화 서비스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검증된 SK AICC 솔루션 도입을 통해 컨택센터의 CS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