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유통과 물류의 혁신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최적화와 효율화에서 시작됩니다. 첨단 기술로 물류 환경을 고도화하여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초개인화된 고객 경험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데이터 기반 분석을 통해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하며, 업무 지능화와 자동화로 반복 작업을 최소화하여 비즈니스 운영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또한, ESG를 고려한 지속 가능한 운영을 지원하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성장을 실현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데이터와 기술 중심의 물류 혁신이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맞춤형 물류센터 설계와 첨단 자동화 시스템은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실시간 데이터 분석으로 복잡한 공급망에서도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유지합니다. 유연하고 민첩한 물류 환경은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며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제공합니다.
초개인화 기술과 옴니채널 전략이 고객 경험을 새롭게 정의합니다. 통합 디지털 마케팅과 글로벌 확장형 플랫폼은 다양한 고객 접점을 매끄럽게 연결하여 일관적이고 통합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최신 AI 기술로 도출한 인사이트는 고객의 기대를 초과하는 전략 수립을 가능하게 하여, 충성도 높은 고객층 확보와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끌어냅니다.
자동화 기술로 업무의 효율성을 근본적으로 높입니다. 수요 예측 기반 재고 관리는 비용을 절감하고 자원 활용을 최적화하며,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은 신속하고 정확한 전략 수립을 지원합니다. 반복적이고 소모적인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유연성과 경쟁력을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성은 현대 비즈니스의 필수 요소입니다. 유통 전반의 탄소 배출 저감, 친환경 물류 솔루션 도입, 윤리적 가치사슬 운영은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실현합니다. ESG 중심의 전략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가능하게 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합니다.
공급망 운영 표준화 및 실행형 ERP 구축
- 업무 표준화 기반 실행 중심 ERP 설계
- Clean Core 기반 유연한 아키텍처 설계
- KPI 기반 성과 가시화 및 통합 보고 체계 구축
글로벌 및 Biz. 확장형 플랫폼
- 확장 가능한 플랫폼 설계/구축
- 글로벌 고객 유입 확대와 응대체계 도입
-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현대화
맞춤형 물류센터 솔루션
- 물류센터 기획 및 설계, 입지 선정 전략 제공
- 물성과 물동량을 고려한 물류 모델 설계, 구축
- 맞춤형 BTS(Build to Suit) 제공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지원
- 고객 행동 데이터 기반 전략 수립
- AI 시뮬레이션으로 상권분석 및 수익률 예측
서비스 연속성을 위한 보안 강화
- 정보 보호 체계 구축
- 백업 체계 구축 및 사이버 해킹 대응
수요 예측으로 재고관리 효율화
- 고객 및 외부 데이터 기반 수요 예측
- 예측 기반 자동 발주 및 재고 관리
업무 자동화 및 지능화로 효율 확대
- AI 기반 고객 대응 자동화
- 단순 및 반복업무 자동화
옴니 채널로 Seamless한 쇼핑 환경 구축
- 고객 데이터 통합 관리
- 가상 쇼핑 환경 구축
- 온라인 쇼핑몰 AI 검색
유통 Value Chain에 따른 ESG 활동 수행
- 에너지 사용 최소화를 위한 관리 시스템
- 폐기물 감축 및 자원 순환 인프라 확충
- ESG 향 신규 상품 기획/개발
초개인화 기반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 마이데이터 플랫폼 구축 및 운영
- 고객 데이터 기반 마케팅 플랫폼 구축
- AI 기반 잠재고객 선별 및 타겟 마케팅
최적의 물류센터 운영을 위한 물류 자동화 시스템
- 데이터 기반의 지능형 시스템 구축 운영
- 자동화 Fulfillment 운영 체계로 전환
내부 업무 효율 개선 및 지능화
고객 유인 강화 및 경험 혁신
채널/마케팅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