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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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과 물류의 혁신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최적화와 효율화에서 시작됩니다. 첨단 기술로 물류 환경을 고도화하여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초개인화된 고객 경험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데이터 기반 분석을 통해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하며, 업무 지능화와 자동화로 반복 작업을 최소화하여 비즈니스 운영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또한, ESG를 고려한 지속 가능한 운영을 지원하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성장을 실현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데이터와 기술 중심의 물류 혁신이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맞춤형 물류센터 설계와 첨단 자동화 시스템은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실시간 데이터 분석으로 복잡한 공급망에서도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유지합니다. 유연하고 민첩한 물류 환경은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며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제공합니다.

초개인화 기술과 옴니채널 전략이 고객 경험을 새롭게 정의합니다. 통합 디지털 마케팅과 글로벌 확장형 플랫폼은 다양한 고객 접점을 매끄럽게 연결하여 일관적이고 통합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최신 AI 기술로 도출한 인사이트는 고객의 기대를 초과하는 전략 수립을 가능하게 하여, 충성도 높은 고객층 확보와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끌어냅니다.

자동화 기술로 업무의 효율성을 근본적으로 높입니다. 수요 예측 기반 재고 관리는 비용을 절감하고 자원 활용을 최적화하며,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은 신속하고 정확한 전략 수립을 지원합니다. 반복적이고 소모적인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유연성과 경쟁력을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성은 현대 비즈니스의 필수 요소입니다. 유통 전반의 탄소 배출 저감, 친환경 물류 솔루션 도입, 윤리적 가치사슬 운영은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실현합니다. ESG 중심의 전략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가능하게 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합니다.

유통/물류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디지털 물류, 옴니채널 구축, 공급망 최적화, 초개인화 마케팅, 업무 자동화 등 혁신적인 IT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periences

Shinsegae Department Store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Hyundai Home Shopping -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CJ Logistics -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
Amorepacific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CJ Olive Young -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 (공헌 이익 시뮬레이션, 사전 예측 프로세스 수립 등) 분석 시스템 구축 (커머스 S사)
커머스S사는 AI 시뮬레이션 기능이 포함된 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구축하여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였습니다. 과거의 판매 데이터를 AI를 통해 분석하였고, 결과를 기반으로 전 상품에 대해 판매량과 변동비를 예측하여 공헌 이익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시뮬레이션 결과를 바탕으로 상품 판매에 필요한 다양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 사안들을 합리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고, 사전 예측 프로세스를 통해 환경 변화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었습니다.

Expe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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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찬

본부장

전략사업1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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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문성

팀장

전략/서비스사업개발1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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